작게 만든것

또 어쩔 수 없이....

파베르목공방 2016. 7. 26. 16:01




*사무실 의자가 자꾸만 눈에 밟혀서.....

어쩔 수 없이 또 시간을 투자해 스툴을 만들었습니다.








*늘 느끼지만 클램프는 많으면 많을수록 좋습니다.

클램프때문에 정작 스툴의 외형이 잘 안보이네요..ㅎㅎ

 







*오일작업 전에 한 컷.








*오일작업 후 한 컷.








*이런 무늬의 나무는 확실히 오일을 올려야 제 빛이 나옵니다.

아이고 힘들다~

ㅎㅎ

 


'작게 만든것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나무트럭 A/S  (0) 2016.09.05
딱따구리 노커(knocker)  (0) 2016.08.19
아이롱맨  (0) 2016.04.05
우편&택배 겸용함.  (0) 2016.04.01
개관을 준비중인 작은도서관 물품들..  (0) 2015.04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