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아이고~~이런~~

파베르목공방 2018. 4. 24. 10:00






*아침에 출근을 하니...

옆 회사로 들어오던 컨테이너가 공방 건물 모서리를 받았습니다.-.,-;;

전기 계량기를 안 받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....

또 성가신 일이 생겼습니다...-.-;;;;;;;;;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하늘이 예쁘구나...  (0) 2018.07.29
딸아이 운동회 염탐.  (0) 2018.05.25
귀국하기  (0) 2018.03.17
프라하 떠나기  (0) 2018.03.15
프라하 떠나기 전 날.  (0) 2018.03.14