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하늘이 예쁘구나...

파베르목공방 2018. 7. 29. 19:00





*역시...

폰 사진으론 다 담을 수 없구나...

실제론 사진보다 한 3배쯤 더 예쁩니다...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제주 비양도 비박(1)  (0) 2019.01.29
제주 비양도 비박.  (0) 2019.01.29
딸아이 운동회 염탐.  (0) 2018.05.25
아이고~~이런~~  (0) 2018.04.24
귀국하기  (0) 2018.03.1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