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제주 비양도 비박(1)

파베르목공방 2019. 1. 29. 21:00




*짐정리를 대충 마치고

우도 트레킹에 나섭니다.

저기 보이는 해변이 하고수동(?)이라는 곳입니다.

겨울이지만 사람은 조금 있습니다.








*뭔가(?)가 자라고 있는 밭 돌담길을 따라 계속 걷습니다.

하나도 춥지 않습니다.

계속 걸으니 땀이 조금씩 나기 시작합니다.

 




*잘생긴 우도냥이.




*오오~

우도에 있는 공방입니다. 반갑습니다.





*산호사 해변.

전부 산호가 부서져 만들어졌습니다.

(멋진 구도!ㅎㅎ)




*쏟은 오름!!

 검은 바다!!

 푸른 바다!!

 하얀 모래!!





*우도등대공원을 향해 올라가고 있습니다.

제 폰카론 심도가 잘 표현되질 않습니다!!





*우도항쪽 풍경.

오른쪽엔 쇠머리오름이 보입니다.





*힘차게 나~아~가는 어선 두 척!!

그리고 코끼리를 삼킨 보아뱀 같은...성산 일출봉!!





*등대공원이 보입니다.





*오른쪽 저 할망에 대한 전설이 있었는데...

기억이 나질 않습니다. 이름... 조차도..ㅜ.ㅜ





*검멀레해변쪽 석양이 보입니다.

검멀레 해변이랑 그 옆 동굴은 유명하니...

사진에선 빼겠습니다!





*간편식(?)으로 저녁을 때웁니다.

한참 걸어서 잠은 잘 오겠네요..흐흐...





*저녁에 옆 부지에 텐트 한 동이 더 세워졌습니다...

반갑습니다...

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중부대 학생 작품  (0) 2019.05.01
제주 비양도 비박(2)  (0) 2019.01.31
제주 비양도 비박.  (0) 2019.01.29
하늘이 예쁘구나...  (0) 2018.07.29
딸아이 운동회 염탐.  (0) 2018.05.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