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예전에 학교 과제를 만들어 갔던 학생들이 다시 찾아왔습니다.
예전 과제물에 '자동 도어락' 을 설치해 달라는 의뢰입니다.
정상적인 설치는 아니었지만..
학생들의 설계 의도대로 문은 잘 닫히고 잘 열립니다.ㅎㅎ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| 파베르목공방의 소식은 인스타그램에서 계속 이어갑니다. (0) | 2020.11.18 |
|---|---|
| 제주 비양도 비박(2) (0) | 2019.01.31 |
| 제주 비양도 비박(1) (0) | 2019.01.29 |
| 제주 비양도 비박. (0) | 2019.01.29 |
| 하늘이 예쁘구나... (0) | 2018.07.2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