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프라하 떠나기

파베르목공방 2018. 3. 15. 13:56



*프라하 공항입니다.





*2:30분 비행기를 타고 스페인으로 갑니다.

항공기 연결편 이유로 스페인에선 오늘 밤 하루만 묵습니다.

잠만 자고 갑니다..ㅎㅎ 



*공항 매장들을 구경하고 있는데

영국에서 봤던 코스타 커피점이 보여서 샌드위치와 커피로 간단하게 점심을 떼웁니다.

유럽 샌드위치는...음...전 다 맛이 없었습니다!

이것도 별로고...-.-




*이건 사람들을 찍은 사진이 아닙니다.

위 표지판에 있는 낯선 표지 때문에 찍었습니다.

제일 오른쪽...무릎꿇고 있는...뭘까요..?

기도실??

아는 분은 댓글을...




*제가 탈 이베리아 항공 비행기입니다.

우리나라엔 취항을 안 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.





*미리 좌석을 선점한 덕에 이번에도 자리가 넓습니다.ㅎㅎ

좋습니다.흐흐...





*이제 떠납니다..

잘 있어라..프라하..

또 올테니..다음에 만나자..





*알프스 산맥 위를 지나고 있습니다.(믿거나 말거나..)





*마드리드 공항에 도착했습니다.

청사 내부가 아주 예술적입니다.

멋지네요~!!






밖은 벌써 어둑어둑 합니다.

터미널 가장자리에서 호텔 셔틀버스를 기다려야 합니다.

여긴 바람이 좀 차고 거치네요..


코가..시리다...
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아이고~~이런~~  (0) 2018.04.24
귀국하기  (0) 2018.03.17
프라하 떠나기 전 날.  (0) 2018.03.14
프라하 (13)  (0) 2018.03.13
프라하 (12)  (0) 2018.03.1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