나의 이야기

프라하 (6)

파베르목공방 2018. 3. 11. 11:40


*앗!!

사람이 매달려 있다~!!

.

.

.

...가 아니고 동상이랍니다.

지그문트 프로이트...

왜 여기에 이렇게 어렵게 매달려 있는지 궁금한 분께는

인터넷 검색 찬스를 드립니다.. 





*구시가 광장 근처에 있는 하벨시장입니다.

여행지에선 늘 시장을 한 번은 찾습니다...

그런데 여기는 좀 더 작군요...

시장 느낌보단...기념품 가게들이 모여있는...-.-;





*두 바퀴 정도 돌다 선택한 저만을 위한 기념품입니다.

그림인지 알았는데 사진이더라구요...

포샵을 한건가...?ㅎㅎ






*프라하에서 첫 군것질.

많이들 알고 있는 굴뚝빵입니다.

시나몬 향이 있는 쏙이 빈 소라 모양의 방에 이것저것 넣어 먹습니다.

저는 바닐라 아이스그림...흐흐...

크기가 꽤 큽니다.

오늘 점심은 이걸로 마무립니다...ㅎㅎ

 


'나의 이야기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프라하 (8)  (0) 2018.03.12
프라하 (7)  (0) 2018.03.11
프라하 (5)  (0) 2018.03.10
프라하 (3)  (0) 2018.03.10
프라하 (2)  (0) 2018.03.1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