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멋진 풍경을 뒤로하고 이제 내려갑니다.
빙글빙글~~맨들맨들~~ㅎ
*프라하성을 내려올 때는 반대편 길을 이용했습니다.
이리로 올라오는 사람도 많습니다.
이쪽에도 총을 든 군인들(?) 경찰(?)이 있습니다.
*무서워 보이는 지하철 입구...
*이름모를 식당에서 먹은 늦은 점심.
얼핏보면 양장피 덮밥(?)처럼 보입니다...-.,-;;
짭니다...짜서 밥은 다 먹고 양장피(?)는 반 남겼습니다..
*정신없는 전깃줄과 트램 레일들..
어딘지는 모르겠습니다..ㅎㅎ