*온천수도 많이 마셨겠다...
앞에 보이는 산을 오르기로 합니다..ㅎㅎ
무릎이 괜찮은지 테스트도 좀 하려고 합니다.
*약간은 질척한 땅이지만 숲향기가 많이 나서 좋습니다.
*상황버섯(?)으로 보이는 버섯들이 큰 나무마다 다닥다닥 달렸습니다.
저게 정말 상황버섯이면...값이 꽤 나갑니다..흐흐..
*정상엔 이런 건물들도 있습니다...
종교시설인가..? 기도실..? 납골당...?
등골이 싸~합니다.
*그러고보니...벤치도 무섭게 생긴 것 같습니다..-.-;